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39회 180128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1. 28. 13:34

불후의명곡 339회

180128 영상/결과  다시보기

박기영, 김용진, 데이식스, 

알리, 폴킴, 이하린, 김나니&정석순



불후의명곡 339회



박기영 - 바람에 옷깃이 날리듯

김용진 - 슬픈 그림같은 사랑

데이식스 - 이젠

알리 - 비창

폴킴 - 하룻밤의 꿈

이하린 - 그녀를 만나는곳 100m 전

김나니&정석순 -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이번 불후의명곡은 '우리가 사랑한 감성발라더 - 이상우'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39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39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박기영' 입니다.



박기영 - 바람에 옷깃이 날리듯



박기영 - 바람에 옷깃이 날리듯





이어서 '박기영'과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김용진' 입니다.



김용진 - 슬픈 그림같은 사랑



김용진 - 슬픈 그림같은 사랑





첫 번째 대결은 406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데이식스' 입니다.



데이식스 - 이젠



데이식스 - 이젠





이번 대결은 411점을 획득한 '데이식스'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데이식스'와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알리' 입니다.



알리 - 비창



알리 - 비창





이번 대결은 429점을 획득한 '알리'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알리'와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폴킴' 입니다.



폴킴 - 하룻밤의 꿈



폴킴 - 하룻밤의 꿈





이번 대결 역시 429점을 획득한 '알리'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알리'와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이하린' 입니다.



이하린 - 그녀를 만나는곳 100m 전



이하린 - 그녀를 만나는곳 100m 전





이번에도 429점을 획득한 '알리'가 승리를  3연승을 했네요.



이어서 '알리'와 겨루게 될 마지막 팀은 '김나니&정석순' 입니다.



김나니&정석순 -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김나니&정석순 -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마지막 대결에서는 434점을 획득한 '김나니&정석순' 승리를 하며 최종우승을 차지 했네요.






불후의명곡 339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