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40회 180203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2. 5. 13:20

불후의명곡 340회

180203 영상/결과  다시보기

민우혁, 영재, 유태평양, 

김소현 & 손준호, 유성은, 김경호, 소란



불후의명곡 340회




민우혁 - 원점

영재 - 수은등

유태평양 - 추억으로 가는 당신

김소현 & 손준호 - 아침의 나라에서

유성은 - 짝사랑

김경호 - 아모르파티

소란 - 10분 내로





이번 불후의명곡은 '희로애락을 담은 인생 멜로디 - 김연자 & 이호섭'이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40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40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민우혁' 입니다.



민우혁 - 원점



민우혁 - 원점





이어서 '민우혁'과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영재' 입니다.



영재 - 수은등



영재 - 수은등





첫 번째 대결은 417점을 획득한 '민우혁'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민우혁'과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유태평양' 입니다.



유태평양 - 추억으로 가는 당신



유태평양 - 추억으로 가는 당신





이번 대결은 423점을 획득한 '유태평양'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유태평양'과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김소현 & 손준호' 입니다.



김소현 & 손준호 - 아침의 나라에서



김소현 & 손준호 - 아침의 나라에서





이번 대결은 426점을 획득한 '김소현 & 손준호'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소현 & 손준호'과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유성은' 입니다.



유성은 - 짝사랑



유성은 - 짝사랑





이번 대결 역시 426점을 획득한 '김소현 & 손준호'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소현 & 손준호'와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김경호' 입니다.



김경호 - 아모르파티



김경호 - 아모르파티





이번 대결은 439점을 획득한 '김경호'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경호'와 겨루게 될 마지막 팀은 '소란' 입니다.



소란 - 10분 내로



소란 - 10분 내로





마지막 대결에서는 439점을 획득한 '김경호'가 승리를 하며 최종우승을 차지 했네요.





불후의명곡 340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