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36회 180106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1. 9. 09:00

불후의명곡 336회

180106 영상/결과  다시보기

최송현, 김용진, 이정섭, 

허영지, 최병서, 송영규



불후의명곡 336회



최송현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김용진 - 바람의 노래

이정섭 - 나는 가야지

허영지 - Festival

최병서 - 친구여

송영규 -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이번 불후의명곡은 '황금 개때의 해 - 희망을 노래하하다'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36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36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최송현' 입니다.



최송현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최송현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어서 '최송현'과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김용진' 입니다.



김용진 - 바람의 노래



김용진 - 바람의 노래





이번 대결은 419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이정섭' 입니다.



이정섭 - 나는 가야지



이정섭 - 나는 가야지





이번 대결도 419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허영지' 입니다.



허영지 - Festival



허영지 - Festival





이번 대결은 422점을 획득한 '허영지'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허영지'와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최병서' 입니다.



최병서 - 친구여



최병서 - 친구여





이번 대결 역시 422점을 획득한 '허영지'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허영지'와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송영규' 입니다.



송영규 -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송영규 -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마지막 대결에서는 423점을 획득한 '송영규'가 승리를 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네요.





불후의명곡 336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