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38회 180120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1. 23. 09:00

불후의명곡 338회

180120 영상/결과  다시보기

보이스퍼, 유태평양, 김용진, 

박재정, 길구봉구, 백아연, 민우혁



불후의명곡 338회




보이스퍼 - 난 널 사랑해

유태평양 - 서울의 달

김용진 - 걱정 말아요 그대

박재정 - 꽃 피는 봄이오면

길구봉구 - 그녀의 웃음소리뿐

백아연 - 인형의 꿈

민우혁 - 언제나 그대 내 곁에





이번 불후의명곡은 '2018 불후가 주목한 7인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38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38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보이스퍼' 입니다.



보이스퍼 - 난 널 사랑해



보이스퍼 - 난 널 사랑해





이어서 '보이스퍼'와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유태평양' 입니다.



유태평양 - 서울의 달



유태평양 - 서울의 달





첫 번째 대결은 386점을 획득한 '보이스퍼'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보이스퍼'와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김용진' 입니다.



김용진 - 걱정 말아요 그대



김용진 - 걱정 말아요 그대





이번 대결은 421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박재정' 입니다.



박재정 - 꽃 피는 봄이오면



박재정 - 꽃 피는 봄이오면





이번 대결도 421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길구봉구' 입니다.



길구봉구 - 그녀의 웃음소리뿐



길구봉구 -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번 대결 역시 421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백아연' 입니다.



백아연 - 인형의 꿈



백아연 - 인형의 꿈





이번에도 역시 421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승리를 하며 4연승을 했네요.



이어서 '김용진'과 겨루게 될 마지막 팀은 '민우혁' 입니다.



민우혁 - 언제나 그대 내 곁에



민우혁 - 언제나 그대 내 곁에





마지막 대결에서는 421점을 획득한 '김용진'이 5연승을 하며 최종우승을 차지 했네요.






불후의명곡 338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