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41회 180210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2. 13. 11:26

불후의명곡 341회

180210 영상/결과  다시보기

조권, 청하, KCM, 

김용진, 이세준, 폴킴, 박기영



불후의명곡 341회



조권 - 이 밤의 끝을 잡고

청하 - Killer & Get up

KCM - 그대 내게 다시

김용진 - I believe

이세준 - 그때 또다시

폴킴 - 사랑이라는 이유로

박기영 - 처음 그 날처럼





이번 불후의명곡은 '청춘을 사로잡은 감성 멜로디 - 작곡가 김형석'이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41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41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조권' 입니다.



조권 - 이 밤의 끝을 잡고



조권 - 이 밤의 끝을 잡고





이어서 '조권'과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청하' 입니다.



청하 - Killer & Get up



청하 - Killer & Get up





첫 번째 대결은 397점을 획득한 '조권'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조권'과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KCM' 입니다.



KCM - 그대 내게 다시



KCM - 그대 내게 다시





이번 대결도 397점을 획득한 '조권'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조권'과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김용진' 입니다.


김용진 - I believe



김용진 - I believe





이번 대결 역시 397점을 획득한 '조권'이 승리를 하며 3연승을 했네요.



이어서 '조권'과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이세준' 입니다.



이세준 - 그때 또다시



이세준 - 그때 또다시





이번 대결은 418점을 획득한 '이세준'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이세준'과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폴킴' 입니다.



폴킴 - 사랑이라는 이유로



폴킴 - 사랑이라는 이유로





이번 대결도 418점을 획득한 '이세준'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이세준'과 겨루게 될 마지막 팀은 '박기영' 입니다.



박기영 - 처음 그 날처럼



박기영 - 처음 그 날처럼





마지막 대결에서는 422점을 획득한 '박기영'이 승리를 하며 최종우승을 차지 했네요.





불후의명곡 341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