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37회 180113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8. 1. 16. 09:00

불후의명곡 337회

180113 영상/결과  다시보기

KARD, 붐, 배다해, 

NRG, 홍경민, 길구봉구, 군조



불후의명곡 337회



KARD - 날개 잃은 천사

붐 - 황홀한 고백

배다해 - 사랑은 아무나 하나

NRG - 통화중

홍경민 - 비원

길구봉구 - 그대 우나봐

군조 - 스피드





이번 불후의명곡은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열정의 작사가 - 이건우'라는 주제로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불후의명곡 337회 영상 결과를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후의명곡 337회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KARD' 입니다.



KARD - 날개 잃은 천사



KARD - 날개 잃은 천사





이어서 'KARD'와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붐' 입니다.



붐 - 황홀한 고백



붐 - 황홀한 고백





첫 번째 대결은 398점을 획득한 '붐'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붐'과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배다해' 입니다.



배다해 - 사랑은 아무나 하나



배다해 - 사랑은 아무나 하나





이번 대결도 398점을 획득한 '붐'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붐'과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NRG' 입니다.



NRG - 통화중



NRG - 통화중





이번 대결은 407점을 획득한 'NRG'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NRG'와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홍경민' 입니다.



홍경민 - 비원



홍경민 - 비원





이번 대결 역시 407점을 획득한 'NRG'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NRG'와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길구봉구' 입니다.



길구봉구 - 그대 우나봐



길구봉구 - 그대 우나봐





이번 대결은 419점을 획득한 '길구봉구'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길구봉구'와 겨루게 될 마지막 팀은 '군조' 입니다.



군조 - 스피드



군조 - 스피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416점을 획득한 '길구봉구'가 승리를 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네요.





불후의명곡 337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