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335회 왕중왕전 2부

완소줄기 2018. 1. 3. 09:00

불후의명곡 335회 왕중왕전 2부

171230 영상/결과  다시보기

김태우, 서은광, 옴므,

손준호 & 김상진, 박기영, KCM



불후의명곡 335회 왕중왕전 2부



김태우 - 조율

서은광 - 가시나무

옴므 - 바람이 분다

손준호 & 김상진 - 아름답다+대성당들의시대

박기영 - O Holy Night

KCM - 고향의 봄





지난 주 '박기영'이 최종 승리를 하며 '불후의명곡 2017 왕중왕전 1부'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계속해서 왕중왕전 2부 경연이 이어집니다.



불후의명곡 2017 왕중왕전 2부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팀은 '김태우' 입니다.



김태우 - 조율



김태우 - 조율





이번 대결은 431점을 획득한 '김태우'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태우'와 겨루게 될 두 번째 팀은 '서은광' 입니다.



서은광 - 가시나무



서은광 - 가시나무





이번 대결도 431점을 획득한 '김태우'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김태우'와 겨루게 될 세 번째 팀은 '옴므'입니다.



옴므 - 바람이 분다



옴므 - 바람이 분다





이번 대결은 435점을 획득한 '옴므'가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옴므'와 겨루게 될 네 번째 팀은 '손준호 & 김상진' 입니다.



손준호 & 김상진 - 아름답다+대성당들의시대



손준호 & 김상진 - 아름답다+대성당들의시대





이번 대결은 439점을 획득한 '손준호 & 김상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손준호 & 김상진'과 겨루게 될 다섯 번째 팀은 '박기영' 입니다.



박기영 - O Holy Night



박기영 - O Holy Night





이번 대결도 439점을 획득한 '손준호 & 김상진'이 승리를 했네요.



이어서 '손준호 & 김상진'과 겨루게 될 여섯번째 팀은 'KCM' 입니다.



KCM - 고향의 봄



KCM - 고향의 봄





마지막 대결에서는 442점을 획득한 'KCM'이 승리를 하며 '불후의명곡 2017 왕중왕전 2부' 최종우승을 차지했네요.





불후의명곡 335회 영상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