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맛집인증

수유 맛집 - 산적곱창

완소줄기 2016. 2. 26. 18:29

수유 맛집 - 산적곱창


어제는 오랜만에 예전 직장에서 같이 일했던 동생들을 만났습니다.

동생들과 만나면 대부분 종로 근처에서 만납니다.

아니면 을지로 인근에서 만나죠.

회사가 을지로 3가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우리집 근처 곱창이 먹고 싶다더니

수유로 오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생들과 오랜만에 만나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곱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이집 곱창은 냄새도 별로 없이 맛있더라고요.

바로 수유3동 주민센터 근처에 '산적곱창' 이에요.








사실 이집을 몇번 갔었는데요.

사진 한번 찍지 못하고 먹기만 했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집에 오면 주로 많이 먹었던 모듬곱창을 주문하고

치즈곱창을 1인분 추가했어요.





곱창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리고 그위에 치즈를 올렸는데

사장님께서 토치로 치즈를 녹여주십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를 다 녹이고..

소주와 함께 폭풍흡입 했습니다.

사실 이곳은 알만한 사람은 아는 맛집입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아요.

다섯 테이블 정도 되는 규모입니다.

하지만 기다리다 먹거나 포장주문으로 먹는 사람도 많아요.







곱창을 다 먹고 밥을 볶았습니다.

철판 메뉴의 화룡정점이죠~

볶음밥도 아주 맛있게 먹고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갔네요.


수유에서 곱창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맛있고 가격도 괜찮고 사장님도 친절한 '산적곱창' 한번 가보세요~


맛     : ☆☆☆☆☆

가격   : ☆☆☆☆☆

친절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