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복면가왕

복면가왕 93회 영상과 결과 170108

완소줄기 2017. 1. 8. 20:03

복면가왕 93회 영상과 결과

(이용식, 박혜수, 장도연, 천둥 편.)

47대 가왕전 1라운드 : 짬뽕, 짜장면 정체, 여보세요, 회전목마 정체, 삐삐 정체, 호빵왕자, 뽑기왕, 로봇덕후 정체



복면가왕 93회 영상보기



지난주에 '양철로봇' 신용재를 누르고 '아기천사'가 46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올랐는데요.

47대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도전자들.. 복면가왕 93회 영상과 결과를 보겠습니다.





첫 번째 1라운드 : '짜증날땐 짜장면' vs '나는야 웃기는 짬뽕'의 듀엣곡 - 영원히 내게

두 번째 1라운드 :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vs '멈추지 않을 거예요 회전목마'의 듀엣곡 - Twinkle

세 번째 1라운드 : '말괄량이 삐삐'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듀엣곡 - 1994년 어느 늦은 밤

네 번째 1라운드 :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과 '내 친구 로봇덕후'의 듀엣곡 - 나를 돌아봐



복면가왕 93회 짜장면 짬뽕



첫 번째 1라운드 경연은 '짜증날땐 짜장면' vs '나는야 웃기는 짬뽕'의 듀엣곡 - 영원히 내게 입니다.






이넓은 세상에 날위한건 너 하나였어

밤새워 그렇게도 눈물 흘렸지어러움속에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체 헤메이다가

나 또한 볼 수 없는 거릴 걸었어 어딘지 모를 

지금 내게 무엇도 필요치 않아

나를 대신 하던 너였어

이제 나를 나 없는 어둠속에서 슬프게 할순 없어

다시 와 내게로 널 위한건

세상에 나만이 알아 

나에게 돌아와 이젠 내게 있어 줘

영원히 내게..


지금 내게 무엇도 필요치 않아

나를 대신 하던 너였어

이제 나를 나 없는 어둠속에서 슬프게 할순 없어

다시 와 내게로 널 위한건

세상에 나만이 알아 

나에게 돌아와 이젠 내게 있어 줘

영원히 내게..

나에게 돌아와 이젠 내게 있어 줘

영원히 내게..




'짜증날땐 짜장면' vs '나는야 웃기는 짬뽕' 의 결과는요?



복면가왕 93회 짬뽕 승리



첫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40 : 59의 스코어로 '짬뽕' 님이 승리했습니다.

그렇다면 '짜장면'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짜장면' 님의 정체는 개그맨 '이용식'님 이네요.



복면가왕 93회 여보세요 회전목마



이어서 두 번째 1라운드 경연은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vs '멈추지 않을 거예요 회전목마'의 듀엣곡 - Twinkle 입니다.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딴 사람들도 다

빛나는 나를 좋아해

끝까지 경계해야 해

보석을 훔친 너잖아


늘 나의 곁을 지켜줘

내 주위만 맴돌아

눈을 떼지 말아줘

내 매력에 빠져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난 미지의 세계

시간을 잊어버릴걸

아침에 눈을 떠봐도

꿈은 계속될 거야


난 너를 위해 꾸미고

더 예쁘게 날 반짝일래

왜 너만 혼자 몰라

나의 진가를 


숨겨도 twinkle 어쩌나

(숨겨도 twinkle 빛이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너무 태연해 너무 뻔뻔해

밖에는 날 소원하는 줄이 끝이 안 보여

말도 안되게 넌 너무 담담해

난 하늘 아래 떨어진 별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그대의 twinkle 나를 봐

어딜 봐 나를 봐

칙칙한 옷 속에서도

나는 twinkle 태가 나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the twinkle 알잖아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vs '멈추지 않을 거예요 회전목마' 의 결과는요?



복면가왕 93회 여보세요 승리



두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58 vs 41 스코어로 '여보세요'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회전목마'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회전목마' 님의 정체는 배우 '박혜수'님 이네요.



복면가왕 93회 삐삐 호빵왕자



이어서 세 번째 1라운드 경연은 '말괄량이 삐삐'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듀엣곡 - 1994년 어느 늦은 밤 입니다.






오늘 밤 그대에게 

말로 할 수가 없어서

이런 마음을 종이 위에 

글로 쓴 걸 용서해


한참을 그대에게 

겁이 날 만큼 미쳤었지

그런 내 모습 

이제는 후회할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외로이 텅빈 방에 

나만 홀로 남았을 때

그제야 나는 그대 없음을 

알게 될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그대여 나의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사랑하는지를

(그대 이제는 안녕)



'말괄량이 삐삐'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 의 결과는요?



복면가왕 93회 호빵왕자 승리



세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18 vs 81 스코어로 '호빵왕자'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삐삐'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삐삐' 님의 정체는 개그우먼 '장도연'님 이네요.



복면가왕 93회 뽑기왕 로봇덕후



이어서 네 번째 1라운드 경연은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과 '내 친구 로봇덕후'의 듀엣곡 - 나를 돌아봐 입니다.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하루 하루 반복되는 날들 

의미를 찾을 수 없어

순간순간이 나에겐 힘들어

(왜 언제나 너는 내 맘 속에)

난 벗어나고 싶어


언제나 슬픔에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그대는 나를 슬퍼하는 나를 기다림에 날을

계속하고만 있는 나를 WHY 왜 자꾸만 외면하고

멀어져가는 거야 (그대 나에게) 

두근거리는 내 마음을

그대는 가슴을 닫아 두고 보면 외면을 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넌 알 수 있을거야 그때 너의 마음

나에게만 보여줘!


언제나 슬픔에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과 '내 친구 로봇덕후' 의 결과는요?



네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54 vs 45 스코어로 '뽑기왕'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로봇덕후'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로봇덕후' 님의 정체는 엠블랙 '천둥'님 이네요.





46대 가왕전에 도전하기 위한 1라운드 경연이 끝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도전자는

1. 짬뽕

2. 여보세요

3. 호빵왕자

4. 뽑기왕

이렇게 4명의 도전자가 47대 가왕전 2라운드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복면가왕 93회 영상과 결과..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