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복면가왕

복면가왕 신용재, 정승환, 유연정, 김현정 92회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7. 1. 2. 17:05

복면가왕 92회 다시보기

46대 복면가왕  신용재, 정승환, 유연정, 김현정 편.

아기천사 1승, 디저트맨 정체, 양철로봇 정체, 우리마을 정체, 주전자부인 정체



복면가왕 92회


45대 가왕인 양철로봇과 함께 우리마을, 주전자부인, 디저트맨, 아기천사 총 5명의 도전자가 46대 가왕에 도전합니다.



첫 번째 2라운드 :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의 2라운드 무대! - 별

두 번째 2라운드 : '지방방위대 디저트맨'의 2라운드 무대! - 이별택시

세 번째 2라운드 :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의 2라운드 무대! - 멍

네 번째 2라운드 : '신비주의 아기천사'의 2라운드 무대! - 날 떠나지마


후보 결정전 : '지방방위대 디저트맨'의 3라운드 무대! - 가질 수 없는 너

후보 결정전 : '신비주의 아기천사'의 3라운드 무대! -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왕 방어전 :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의 가왕방어전 - 촛불 하나



복면가왕 92회 네티즌 예상투표



네티즌 예상투표 결과는 양철로봇이 1위, 아기천사가 2위 입니다.





첫 번째 대결은 우리마을 vs 디저트맨 입니다.

먼저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의 2라운드 무대! - 별 입니다.



복면가왕 92회 우리마을 2라운드






바람결이 창을 흔들고

내 키만한 작은 나의 방 위로

아름답게 별빛들이 가득 채워 주네요

셀수 없이 많은 별들은 지쳐 있는

나를 어루만지는 내맘속에 가득 담은 눈물 닦아 주네요


많이 아파하지마 날 꼭 안은채 

다독여주며 잘자라 위로해주네요

걷지 못할만큼 힘에 겨워 아파 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한 내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 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


꿈을 꾸듯 다가오네요

유난히도 밝은 나의 별 하나

눈 부시게 반짝이며 어깨위로 내려와 자꾸 슬퍼하지마

손 꼭 잡은채 날 만져주며 따스히 날 감싸 주네요

걷지 못할만큼 힘에 겨워 아파 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한 내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속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 놓아진 저 별들처럼 아~~~~

나 오늘만은 안울어요 눈물이 가득 차와도~

저기 저별들처럼 나 웃을래요

워~~허~~

행복했던 기억 모두 가슴에 간직 할게요~

두 눈에 수 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복면가왕 92회 디저트맨 2라운드




이어서 '지방방위대 디저트맨'의 2라운드 무대! - 이별택시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dbjJLTzZ5I

(저작권 문제로 영상이 없어요ㅜㅜ)


건너편에 니가 서두르게 

택시를 잡고있어 

익숙한 니 동네 

외치고 있는 너 빨리 가고싶니 

우리헤어진날에 

집으로 향하는 너 

바라보는 것이 마지막이야 

내가 먼저 떠난다 택시뒤창을 적신 빗물사이로

널 봐야만 한다 마지막이라서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와이퍼는 뽀드득 신경질 내는데 

이별하지말란건지 

청승좀 떨지말란 핀잔인건지 

술이 달아오른다 버릇이 된 전화를 

한참을 물끄러미 바라만 보다가 내몸이 기운다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귀찮을텐데 달리면 사람을 잊나요

빗속을


지금 내려버리면 갈길이 멀겠죠 아득히 


달리면 아무도 모를거야 우는지 미친 사람인지



첫 번째 대결에서는 65 : 34 의 스코어로 '디저트맨'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우리마을'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복면가왕 92회 우리아믈 정체



바로 우주소녀 '유연정' 입니다.



두 번째 대결은 주전자부인 vs 아기천사 입니다.



복면가왕 92회 주전자부인 2라운드



먼저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의 2라운드 무대! - 멍 입니다.






보내줄게 네가 지치지 않게

보내줄게 우리란 울타리 밖에 

나를 떠나면 두 번 다시 내게 또 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아

알면서도 널 붙잡을 수가 없는 

바보 같은 내가 화가 나 


그래서 계속 눈물이 나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기다릴게 오지 않겠지만 넌

기다릴게 네가 잊혀질 때까지 

너는 내게로 두 번 다시 내게 또 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아

알면서도 너 하나만 기다리는 

바보 같은 내가 화가 나 


그래서 계속 눈물이 나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 봐 


시간이 멈춘 것 같아

이 비가 멈추질 않아

빗물이 차올라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언젠가 네가 돌아오면 그땐 널 보내지 않아



복면가왕 92회 아기천사 2라운드



이어서 '신비주의 아기천사'의 2라운드 무대! - 날 떠나지마 입니다.






멀어지는 너의 모습은 

나의 눈물속에서 

점점 더 번져가고

작아지는 널 느낄수록 

내 마음속에서 넌 커져가고


하지만 난 괜찮아 내 사랑이 

떠나는 널 다시 내게 돌려 줄걸 

난 알아 난 알아


날 떠나지마 

가는 널 볼 수가 없어

넌 떠나지만 

난 뒷모습만 보며 서 있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제발 날 떠나지마

내 사랑이 너의 오는 길을 

비춰줄꺼야 oh babe


하지만 난 괜찮아 내 사랑이 

떠나는 널 다시 내게 돌려 줄걸 

난 알아 난 알아


날 떠나지마 

가는 널 볼 수가 없어 

넌 떠나지만 

난 뒷모습만 보며 서 있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제발 날 떠나지마 

내 사랑이 너의 오는 길을

비춰줄꺼야 woo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제발 날 떠나지마 

내 사랑이 너의 오는 길을 

비춰줄꺼야 oh babe



두 번째 대결에서는 27 : 72 의 스코어로 '아기천사'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주전자부인'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복면가왕 92회 주전자부인 정체



바로 스페이스A '김현정' 입니다.



이제부터 46대 가왕후보의 자리를 두고 3라운드 경연을 펼치게 되는데요.

디저트맨 vs 아기천사 두 도전자의 무대를 감상해 볼게요~



복면가왕 92회 디저트맨 3라운드



먼저 '지방방위대 디저트맨'의 3라운드 무대! - 가질 수 없는 너 입니다.






술에 취한 네 목소리 

문득 생각났다던 그 말

슬픈 예감 가누면서 

네게로 달려갔던 날 그 밤


희미한 두 눈으로 

날 반기며 넌 말했지

헤어진 그를 위해선 

남아있는 네 삶도 

버릴 수 있다고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마지막까지도 하지 못한 말 

혼자서 되뇌였었지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진 못하잖아 


눈물 섞인 네 목소리 

내가 필요하다던 그 말 

그것으로 족한 거지 

나 하나 힘이 된다면 네게 


붉어진 두 눈으로 

나를 보며 넌 물었지 

사랑의 다른 이름은 

아픔이라는 것을 

알고 있느냐고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마지막까지도 하지 못한 말 

혼자서 되뇌였었지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진 못하잖아

못하잖아



복면가왕 92회 아기천사 3라운드



이어서 '신비주의 아기천사'의 3라운드 무대! - 그녀를 찾아주세요 입니다.






안녕 안녕 안녕 

사랑한 그녀가 보내달라 하네요 


안녕 안녕 안녕

밤하늘 별들아 그녀 가는 길 비춰주길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는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러간대도 십년이 지나간대도 

그 때도 사랑이면 난 어떡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안녕 안녕 안녕 

돌아선 그녀가 멀어져만 가네요


안녕 안녕 안녕 

부탁해 빗물아 그녀 눈물을 씻겨주길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을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러간대도 십년이 지나간대도 

그 때도 사랑이면 난 어떡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들어줘요 내 사랑을 도와줘요 누구든지 

알고 있다면 그 누구라도 데려다줘요


I do believe

적어도 한 땐 그녀의 전부였던 나의 그 이름을


그녀도 기억한다면 그녀도 울고 있다면 

그리움 하나라도 꼭 남아있다면


내가 갈게요 날 기다려줘요

제발 그녀를 꼭 찾아주세요



3라운드 대결에서는 31 : 68 의 스코어로 '아기천사'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디저트맨'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복면가왕 92회 디저트맨 정체



바로 가수 '정승환' 입니다.



마지막으로 46대 가왕 방어전 '양철로봇'의 무대만 남았습니다.



복면가왕 92회 양철로봇 가왕방어전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의 가왕방어전 - 촛불 하나 입니다.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왜 이렇게 사는 게 힘들기만 한지 

누가 인생이 아름답다고 말한 건지 

태어났을 때부터 삶이 내게 준 건 끝없이 

이겨내야 했던 고난들뿐인 걸 


그럴 때마다 나는 거울 속의 나에게 

물어봤지 뭘 잘못했지 

도대체 내가 무얼 잘못했길래 내게만 이래 

달라질 것 같지 않아 내일 또 모레 


하지만 그러면 안돼 주저앉으면 안돼 

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주어진 대로 

이렇게 불공평한 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받기만 하면 모든 것은 그대로 


싸울 텐가 포기할텐가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고 말텐가 

세상 앞에 고개 숙이지 마라 기죽지 마라 

그리고 우릴 봐라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오 너무 어두워 길이 보이지 않아 

내게 있는건 성냥 하나와 촛불 하나 

이 작은 촛불 하나 가지고 무얼 하나 

촛불하나 켠다고 어둠이 달아나나 


저 어둠 속에서 

불빛을 향해서 저 빛을 향해서 

날고 싶어도 날 수 없는 나의 날개짓 

하지만 그렇지 않아


작은 촛불 하나 켜보면 

달라지는 게 너무나도 많아 

아무것도 없다고 믿었던 내 주위엔 

또 다른 초 하나가 놓여져 있었기에 


불을 밝히니 촛불이 두 개가 되고 

그 불빛으로 다른 초를 또 찾고 

세 개가 되고 네 개가 되고 

어둠은 사라져가고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아버님 없이 마침내 우리는 해냈어 

그건 바로 나의 어릴 적 얘기였어

사실이었어 참 힘들었어 

하지만 거기서 난 포기하지 않았어 


꿈을 잃지 않고 용기를 잃지 않고 

노력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고 

이제 너희들에게 말을 해주고 싶어 

너희도 할 수 있어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지치고 힘들 땐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가왕 결정전 대결에서는 57 : 42 의 스코어로 '아기천사'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아기천사'님 46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올랐는데요.

그렇다면 46대 가왕 방어전에 실패한 '양철로봇'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복면가왕 92회 양철로봇 정체



바로 포맨 '신용재' 입니다.





46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오른 '아기천사'님 축하드립니다.



복면가왕 92회..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