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복면가왕

복면가왕 주전자부인, 디저트맨, 우리마을, 아기천사 91회 1라운드

완소줄기 2016. 12. 26. 16:20

복면가왕 91회 다시보기

(허경환, 이브 김세헌, 변우민, 지소연 편.)


46대 가왕전 1라운드 : 복면가왕 우리마을, 구세군 정체, 주전자부인, 디저트맨, 트리 정체, 아기천사, 양말소년 정체, 종소리 정체





지난주에 '양철로봇'님이 43대, 44대에 이어 45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올랐는데요.

새로운 46대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도전자들의 1라운드 무대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1라운드 : '김군 최군 우리 모두 구세군' vs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의 듀엣곡 - 풀잎사랑

두 번째 1라운드 : '지방방위대 디저트맨‘ vs '기쁘다 트리 오셨네'의 듀엣곡 - 옛사랑

세 번째 1라운드 :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 vs '뿌린 대로 거두리라 양말소년'의 듀엣곡 - 먼지가 되어

네 번째 1라운드 : '신비주의 아기천사' vs '종소리 울려종 울려종'의 듀엣곡 - All For You





첫 번째 1라운드 경연은 '김군 최군 우리 모두 구세군' vs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의 듀엣곡 - 풀잎사랑 입니다.






싱그런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 때면 

부시시 잠 깬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나래는 더욱 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 빛 사랑도 칸칸이 스러지고 말았지만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 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김군 최군 우리 모두 구세군' vs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 의 결과는요?





첫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30 : 69의 스코어로 '우리마을' 님이 승리했습니다.

그렇다면 '구세군'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구세군' 님의 정체는 개그맨 '허경환'님 이네요.





이어서 두 번째 1라운드 경연은 '지방방위대 디저트맨‘ vs '기쁘다 트리 오셨네'의 듀엣곡 - 옛사랑 입니다.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위 불빛들 켜져가며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난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젠 그리운 것은 

그리운대로 내 맘에 둘꺼야


그대 생각이 나면 

생각난대로 내버려 두듯이


흰눈 내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 길 찾아가지 


광화문 거리 흰 눈에 덮여가고

하얀 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이젠 그리운 것은 

그리운대로 내 맘에 둘꺼야


그대 생각이 나면 

생각난대로 내버려 두듯이


사람이란게 지겨울 때가 있지 

내 맘에 고독이 너무 흘러 넘쳐


눈 녹은 봄 날 푸르른 잎새 위에

옛사랑 그대 모습 영원 속에 있네


나나나

하얀 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하얀 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지방방위대 디저트맨‘ vs '기쁘다 트리 오셨네' 의 결과는요?





두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61 vs 38 스코어로 '디저트맨'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트리'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트리' 님의 정체는 배우 '변우민'님 이네요.





이어서 세 번째 1라운드 경연은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 vs '뿌린 대로 거두리라 양말소년'의 듀엣곡 - 먼지가 되어 입니다.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 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 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곁으로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 vs '뿌린 대로 거두리라 양말소년' 의 결과는요?





세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57 vs 42 스코어로 '주전자부인'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양말소년'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양말소년' 님의 정체는 이브 '김세헌'님 이네요.





이어서 네 번째 1라운드 경연은 '신비주의 아기천사' vs '종소리 울려종 울려종'의 듀엣곡 - All For You 입니다.






벌써 며칠 째 전화도 없는 너 

얼마 후면 나의 생일이란 걸 아는지

눈치도 없이 시간은 자꾸만 흘러가고 


난 미움보다 걱정스런 맘에 

무작정 찾아간 너의 골목 어귀에서

생각지 못한 웃으며 반기는 너를 봤어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내게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 걸 

아직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 

이런 나라도 받아줄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진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되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넌 모르지만 조금은 힘들었어 

내게 어울리는 사람이 나인지 

그가 내가 아니라도 다른 누구라도 

이젠 그런 마음 버릴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진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되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Love 내 작은 맘 속을 oh, Love 니 향기로 채울래

그 속에 영원히 갇혀 버린대도 

난 행복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진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되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신비주의 아기천사' vs '종소리 울려종 울려종' 의 결과는요?





네 번째 1라운드 경연에서는 70 vs 29 스코어로 '아기천사' 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종소리' 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종소리' 님의 정체는 축구선수 '지소연'님 이네요.





46대 가왕전에 도전하기 위한 1라운드 경연이 끝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도전자는

1. 우리마을

2. 주전자부인

3. 디저트맨

4. 아기천사

이렇게 4명의 도전자가 46대 가왕전 2라운드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복면가왕 91회..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