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판타스틱듀오

판타스틱 듀오 22회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6. 9. 11. 19:49

판타스틱 듀오 22회 다시보기


윤복희 판듀 선정 무대 '노래하는 곳에' 입니다.

윤복희 & 신속배달 용선이 '여러분'

김완선 & 미스터 전업주부 '리듬속의 그춤을'

윤도현 & 경찰홍보단 조스타 '박하사탕'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지친하루'





지난 20회 경연에서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판듀가 제5대 판타스틱 듀오가 됐는데요.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판듀가 5대 판타스틱 듀오에 이어  2연승을 하며 제6대 판타스틱 듀오로 올라갈지..

아니면 새로운 제6대 판타스틱 듀오가 탄생할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지난 21회에 김완선, 윤도현의 판듀가 선정되었고요.

마지막으로 윤종신 판듀에 도전하는 가수는 윤복희 입니다.



윤복희의 판듀를 찾아라!

윤복희의 첫 번째 후보자는 '신속배달 용선이' 심용선님 입니다.

윤복희의 두 번째 후보자는 '과일가게 총각' 이진우님 이고요.

윤복희의 세 번째 후보자는 '혜화동 키튼즈' 장재혁님, 유창석님, 이용민님 입니다.





윤복희님은 뮤지컬을 해서 그런지 가사 전달에 집중하는 부분을 주로 본다고 합니다.


윤복희 판듀 선정 무대 '노래하는 곳에' 입니다.






노래하는 곳에 사랑이 있고

노래하는 곳에 행복이 있네

새들이 지저귀며 단잠을 깨우면

친구야 손뼉치며 노래부르자

먼동이 트는 곳에 사랑이 움트면

친구야 손뼉치며 노래부르자


노래하는 곳에 사랑이 있고

노래하는 곳에 행복이 있네

하늘은 푸르르고 태양이 빛날때

친구야 손뼉치며 노래부르자

새하얀 구름처럼 하늘을 날으며

친구야 손뼉치며 노래부르자


노래하는 곳에 사랑이 있고

노래하는 곳에 행복이 있네





윤복희의 판듀는 '신속배달 용선이' 심용선님이 선택됩니다.





첫 번째로 도전하는 판듀는 윤복희 & 신속배달 용선이  판듀 입니다.


윤복희 & 심용선 '여러분'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윤복희 & 심용선 판듀의 점수는 290점 입니다.





이어서 도전하는 판듀는 김완선 & 미스터 전업주부 입니다.


김완선 & 미스터 전업주부 '리듬속의 그춤을'






현대 음율 속에서

순간 속에 보이는

너의 새로운 춤에

마음을 뺏긴다오


아름다운 불빛에

신비한 너의 눈은

잃지 않는 매력에

마음을 뺏긴다오


리듬을 춰줘요

리듬을 춰줘요


멋이 넘쳐흘러요

멈추지 말아줘요

리듬 속에 그 춤을



김완선 & 미스터 전업주부 판듀의 점수는 274점 입니다.





이어서 도전하는 판듀는 윤도현 & 경찰홍보단 조스타 입니다.


윤도현 & 경찰홍보단 조스타 '박하사탕'






떠나려하네 저 강물 따라서 

돌아가고파 순수했던 시절 

끝나지 않는 더러운 내 삶의 

보이는 것은 얼룩진 추억속의 나 


고통의 시간만 보낸 뒤에는 

텅 빈 하늘만이 아름다웠네 

그 하늘마저 희미해지고 

내 갈 곳은 다시 못 올 그 곳뿐이야 


열어줘 제발 다시 한 번만 

두려움에 떨고 있어 

열어줘 제발 다시 한 번만 

단 한번만이라도 


나 돌아갈래

어릴 적 꿈에

나 돌아갈래

그 곳으로


남아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그 시간들도 다시 오지 않아 

어지러워 눈을 감고 싶어 

내 갈 곳은 다시 못 올 그 곳뿐이야 


열어줘 제발 다시 한 번만 

두려움에 떨고 있어 

열어줘 제발 다시 한 번만 

단 한번만이라도 

나 돌아갈래 (나 돌아갈래~) 

어릴 적 꿈에 (어릴 적 꿈에~)

나 돌아갈래 그 곳으로 


나 돌아갈래 어릴 적 꿈에 

나 돌아갈래 그 곳으로 


나 돌아갈래 (나 돌아갈래~) 

어릴 적 꿈에 (어릴 적 꿈에~) 

나 돌아갈래 그 곳으로



윤도현 & 경찰홍보단 판듀의 점수는 291점 입니다.





이어서 2승에 도전하는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입니다.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지친하루'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하지만 그럴 수 없어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 


미안해 내 사랑 너의 자랑이 되고 싶은데 

지친 내 하루 위로만 바래

날 믿는다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취한 한숨에 걸터앉은 이 밤


해낼게 믿어준 대로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좋은 그곳이 나의 길


부러운 친구의 여유에 질투하지는 마 

순서가 조금 다른 것뿐 

딱 한 잔만큼의 눈물만 뒤끝 없는 푸념들로

버텨줄래 그 날이 올 때까지


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판듀의 점수는 286점 입니다.





이렇게 해서 윤도현 & 경찰홍보단 조스타 판듀가 새로운 제6대 판타스틱듀오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