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판타스틱듀오

판타스틱 듀오 21회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6. 9. 4. 19:54

판타스틱 듀오 21회 다시보기


김완선 판듀 선정 무대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윤도현 판듀 선정 무대 '나는나비'






지난주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판듀가 제5대 판타스틱 듀오가 됐는데요.

윤종신 & 영상설치 조기사 판듀가 2연승을 하며 제6대 판타스틱 듀오로 올라갈지, 아니면 새로운 판타스틱 듀오가 생길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판듀 21회는 '무대위의 제왕들' 특집인데요.

주제에 맞는 제왕들이 등장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제6대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하는 가수들을 만나볼게요~






윤종신 판듀에 도전하는 첫 번째 가수는 윤도현 입니다.






윤종신 판듀에 도전하는 두 번째 가수는 김완선 입니다.






윤종신 판듀에 도전하는 세 번째 가수는 윤복희 입니다.



정말 부재에 걸맞는 제왕들이 이번 판듀로 등장했는데요.

윤종신 판듀! 긴장 좀 하셔야겠어요~



김완선의 판듀를 찾아라!

김완선의 첫 번째 후보자는 '미스터 전업주부' 김수동님 입니다.

김완선의 두 번째 후보자는 '리듬속의 삐에로' 최재혁님 이고요.

김완선의 세 번째 후보자는 '완전 사랑 전도사' 김건중님 입니다.






김완선은 재밌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느껴지는 분을 판듀로 선정할거라고 했는데요.

과연 어떤 팀이 김완선의 파트너로 결정이 될지 보겠습니다.



김완선 판듀 선정곡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입니다.






빨간 모자를 눌러 쓴 난 항상 웃음 간직한 삐에로

파란 웃음 뒤에는 아무도 모르는 눈물


초라한 날 보며 웃어도 난 내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모두들 검은 넥타이 아무 말도 못하는 걸


사람들은 모두 춤추며 웃지만

나는 그런 웃음 싫어 술 마시며 

사랑 찾는 시간 속에 우리는 진실을 잊고 살잖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사람들은 모두 춤추며 웃지만

나는 그런 웃음 싫어 술 마시며 

사랑 찾는 시간 속에 우리는 진실을 잊고 살잖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삐에로가 좋아






김완선의 판듀는 '미스터 전업주부' 김수동님이 선택됩니다.





윤도현의 판듀를 찾아라!

윤도현의 첫 번째 후보자는 '경찰 홍보단 조스타' 조성린님 입니다.

윤도현의 두 번째 후보자는 '로큰롤 파스타' 김창용님 이고요.

윤도현의 세 번째 후보자는 '파주 렉카기사' 박화용님 입니다.






윤도현은 곡이 희망찬 곡이기 때문에 노래하는 분의 에너지가 느껴졌음 좋겠다고 했는데요.

과연 어떤 팀이 윤도현의 파트너로 결정이 될지 보겠습니다.



윤도현 판듀 선정곡 '나는나비' 입니다.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벗어 

한번 두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윤도현의 판듀는 '경찰 홍보단 조스타' 조성린님이 선택받습니다.

그리고 22회에 윤복희님의 판듀가 결정되고 판타스틱듀오를 결정하는 경연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