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슈가맨

슈가맨 38회 다시보기 (마지막 슈가맨/슈가송)

완소줄기 2016. 7. 7. 13:16

슈가맨 38회 다시보기 (마지막 슈가맨/슈가송)


UN/벅/김태우/서인영/산들/백아연 편.


UN: 선물

벅: 맨발의청춘

산들&백아연 : 2016 선물

김태우&서인영 : 2016 맨발의청춘






슈가맨 38회는 대망의 마지막 슈가맨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직 39회가 더 남았지만 39회는 슈가맨 뒷이야기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38회 슈가맨은 마지막 슈가맨답게 정말 보고싶었고 인기가 많았던 분들을 모십니다.






먼저 재석팀 쇼맨으로 김태우 그리고 서인영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희열팀 쇼맨으로 산들 그리고 백아연이 나왔습니다.


먼저 희열팀의 슈가맨은 2001년 데뷔와 동시에 나오나자마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꽃미남 남성 듀오라고 하는데요.

10대부터 40대를 불문하고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바로 '선물'의 주인공 UN 입니다.





그대 두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바라보면 가슴아파요


행복하게 하지 못해서

세상에 태어나 처음 후회가 되요.


나 부족하지만 그대힘이 들때 오히려 날 위로 하네요


하얗고 작은 손에 끼워준반지

작은 선물하나도 눈물을 글썽거리는


그런 널 나는 사랑하니까

너무 모자라니까

그대생각하면 눈물이 흘러

너무도 부족한 사랑

그댈지키고 싶은 내맘

항상 잊지 말아요


그대 뒷 모습을 보면서

이렇게 이기적인 내가 미웠죠


비내리는 창가에 서서

가득히 너를 안고 말하고 싶어


나 다시 태어나 너를 사랑해도

그때도 날 만나 주겠니


이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언제나 내곁에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그런 널 나는 사랑하니까

너무 모자라니까

그댈 생각하면 눈물이 흘러

너무도 부족한 사랑

그댈지키고 싶은 내맘

항상 잊지 말아요



더불어 UN의 히트곡도 몇곡 들어보고 가실게요~



그녀에게 + 평생



파도




이어서 재석팀의 슈가맨은 남성듀오 특집에 걸맞는 팀이라고 합니다.

1996년에 데뷔를 했고 평균신장이 180cm의 훨친한 장신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슈가송은 흥하면 빼놓을 수 없고 회식자리에서 빠지지 않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맨발의청춘'의 주인공 벅 입니다.





이렇다할 빽도 비젼도 지금 당장은 없고

젋은 것 빼면 시체지만 난 꿈이 있어


먼 훗날 내 덕에 호강할 너의 모습 그려봐 

밑져야 본전 아니겠니 니 인생 걸어보렴


rep)용하다는 도사 

그렇게 열나게 찾아다닐 것 없어

두고봐 이제부터 모든 게 

원대로 뜻대로 맘대로 잘 풀릴걸

속는 셈치고 날 믿고 따라 줘!


니가 보는 지금의 

나의 모습 그게 전부는 아니야

멀지않아 열릴거야 나의 전성시대


갈 길이 멀기에 서글픈 

나는 지금 맨발의 청춘

나 하지만 여기서 멈추진 않을거야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그저 넌 내 곁에 머문 채 나를 지켜보면 돼

나 언젠간 너의 앞에 

이 세상을 전부 가져다 줄꺼야


기 죽지는 않아 지금은 남들보다 못해도

급할 건 없어 모든 일엔 때가 있는 법


먼 훗날 성공한 내 모습 그려보니 흐뭇해

그날까지 참는거야 나의 꿈을 위해


rap)길고 짧은 건 대봐야지 

지금은 비록 내가 보잘것없지만

나도 하면 돼 뚜껑을 열어봐야 

알지 벌써 포기 왜 해

그렇다면 이건 사랑도 아냐


니가 보는 지금의 나의 모습 그게 전부는 아니야

멀지않아 열릴거야 나의 전성시대


갈 갈이 멀기에 서글픈 나는 지금 맨발의 청춘

나 하지만 여기서 멈추진 않을거야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그저 넌 내 곁에 머문 채 나를 지켜보면 돼

나 언젠간 너의 앞에 이세상을 전부 가져다 줄꺼야


오직 믿는 건 배짱뿐 가진 것 하나 없이 폼잰다지만

나 젖먹던 힘 다해 내 꿈을 이룰거야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어차피 인생은 한판의 멋진 도박과 같은 것

자 맨발에 땀나도록 뛰는 거야 

내 청춘을 위하여





벅 역시 보너스로 히트곡을 좀 더 들어볼게요~


가면놀이+성공시대




먼저 희열팀의 슈가송 '2016 선물' 입니다.

쇼맨은 산들 & 백아연 프로듀서는 로코베리 입니다.









이어서 재석팀의 슈가송 '2016 맨발의청춘' 입니다.

쇼맨은 김태우 & 서인영 프로듀서는 조커 입니다.








아쉽지만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의 마지막 슈가송 이었습니다.

많은 슈가맨들이 섭외하기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시즌2가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2016 선물, 2016 맨발의청춘 당신의 슈가송은 어느 곡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