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복면가왕

복면가왕 114회 170604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7. 6. 4. 20:00

복면가왕 114회 170604 다시보기

(웨일, 에디킴, 길미, 박혜나)

57대 가왕전 2라운드 : 흥부자댁 5승, 포카혼타스 정체

서핑걸 정체, 트럼펫 정체, 너구리 정체



복면가왕 114회



56대 가왕인 '흥부자댁'과 함께 포카혼타스, 서핑걸, 트럼펫, 너구리 총 5명의 도전자가 57대 가왕에 도전합니다.





첫 번째 2라운드 : '주먹쥐고 노래해 포카혼타스'의 2라운드 무대! - 1,2,3,4

두 번째 2라운드 :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의 2라운드 무대! - 넌 is 뭔들

세 번째 2라운드 : '금관의 왕자 트럼펫'의 2라운드 무대! - 그녀의 웃음소리뿐

네 번째 2라운드 :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의 2라운드 무대! - TWINKLE


후보 결정전 :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의 3라운드 무대! - 사랑,결코 시들지 않는

후보 결정전 :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의 3라운드 무대! - 그런일은

가왕 방어전 :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 방어전 - 한숨



복면가왕 114회 영상과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대결은 '포카혼타스'vs'서핑걸' 입니다.



포카혼타스 2라운드



먼저 '주먹쥐고 노래해 포카혼타스'의 2라운드 무대! - 1,2,3,4 입니다.





서핑걸 2라운드



이어서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의 2라운드 무대! - 넌 is 뭔들 입니다.


(저작권 문제로 영상이 없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NplWV928QXk



첫 번째 대결에서는 42 : 57 의 스코어로 '서핑걸'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포카혼타스'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가수 웨일



바로 가수 '웨일' 입니다.



두 번째 대결은 '트럼펫'vs'너구리' 입니다.



트럼펫 2라운드


먼저 '금관의 왕자 트럼펫'의 2라운드 무대! - 그녀의 웃음소리뿐 입니다.





너구리 2라운드



이어서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의 2라운드 무대! - TWINKLE 입니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38 : 61 의 스코어로 '너구리'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트럼펫'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가수 에디킴



바로 가수 '에디킴' 입니다.



이제부터 57대 가왕후보의 자리를 두고 3라운드 경연을 펼치게 되는데요.

서핑걸 vs 너구리 두 도전자의 무대를 감상해 볼게요~



서핑걸 3라운드



먼저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의 3라운드 무대! - 사랑,결코 시들지 않는 입니다.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무너지는날 용서하길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것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같아 

널 잊은 나의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 같아 

널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저 하늘이 

너를 되돌려 줄 그날 다시온다면 

두번 다시는 이렇게 힘없이 너를 잃진 않겠어 

나 없는 그곳 보낼 수가 없으니 


슬퍼하지마, 이별이 아냐 

잠시 우리 사랑 쉬고있을뿐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오~ 나의 마지막 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으니 


널 사랑해



너구리 3라운드



이어서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의 3라운드 무대! - 그런일은 입니다.





너무나 멀어보여요 

이렇게 가까이 있는데도

언제나 나를 안아주던 따스한 

인사도 잊은건가요

내가 뭘 잘못했나요 혹시 나 미워졌나요 


아니죠 떠나려는건 아니죠 

그런일은 절대로 

없을거라 나는 믿을게요 

오늘은 안돼요 내 사랑이 이대로는 


이별을 감당하긴 어려운걸요

많은 약속을 다 지울순 없잖아요 

아직도 해드릴게 참 많이 있는데 


얼마쯤 걸어가다가 

한번은 날 뒤돌아 봐줄거죠 

그리곤 다시 예전처럼 

다가와 웃으며 안아줄거죠

정말 날 좋아했는데 정말 날 아꼈었는데


아니죠 그대를 다시 못보는 

그런일은 절대로 없는거죠 나는 믿을게요 

오늘은 안돼요 내 사랑이 이대로는 

이별을 감당하긴 어려운걸요 

많은 약속을 다 지울순 없잖아요 

아직도 해드릴게 참 많은걸요 


내일 아침엔 더 힘들어질거예요 

어쩌면 며칠밤을 지새우겠죠 

언제까지나 곁에 있기로 했잖아요 

그대가 아니라면 난 혼자인걸요



3라운드 대결에서는 25 : 74 의 스코어로 '너구리'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자 그럼 '서핑걸'님의 정체를 공개해 볼까요~



가수 길미



바로 가수 '길미' 입니다.



마지막으로 57대 가왕 방어전 '흥부자댁'의 무대만 남았습니다.



57대 가왕 방어전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 방어전 - 한숨 입니다.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가왕 결정전 대결에서는 23 : 76 의 스코어로 '흥부자댁'님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너구리'님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뮤지컬배우 박혜나



바로 뮤지컬배우 '박혜나' 입니다.





53대, 54대, 55대, 56대에 이어 57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오른 '흥부자댁'님 축하드립니다.



복면가왕 114회.. 이 포스트가 즐거우셨다면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