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판타스틱듀오

판타스틱 듀오 파이널 30회 시즌1 마지막회

완소줄기 2016. 11. 20. 19:36

판타스틱 듀오 30회 시즌1 마지막회 다시보기

이문세 원일중 코스모스 휘파람 김윤아 going home 케이윌 꽃이핀다 김경호 금지된사랑

제 9대 판듀 결정전 : 김윤아, 김경호, 케이윌이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김윤희 판듀에 도전합니다!



김윤아 판듀후보 : '볼통통 사춘기' 신예원, '내꿈은 전현무' 염상엽, '동대문 빨간구두' 신혜련



지난 방송에서 김경호의 판듀는 '필리핀 경호사모' 엘레인님으로 선정되었고, 케이윌의 판듀는 '케이윌 여동생' 석지수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어서 김윤아의 판듀가 결정되고 본격적인 경인이 시작됩니다.



김윤아 판듀 선정곡 - 일탈

케이윌 & 케이윌 여동생 - 꽃이핀다

김윤아 & 볼통통 사춘기 - Going Home

김경호 & 필리핀 경호사모 - 금지된 사랑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 휘파람





김윤아의 판듀를 찾아라!

김윤아의 첫 번째 후보자는 '볼통통 사춘기' 신예원님 입니다.

김윤아의 두 번째 후보자는 '내꿈은 전현무' 염상엽님 이고요.

김윤아의 세 번째 후보자는 '동대문 빨간구두' 신혜련님 입니다.





김윤아 판듀 선정곡 - '일탈' 입니다.






매일 똑같이 굴러가는 하루

지루해 난 하품이나해


뭐 화끈한 일 뭐 신나는 일 없을까


할일이 쌓였을때 훌쩍 여행을

아파트 옥상에서 번지 점프를

신도림 역안에서 스트립쇼를

야이야이야이야이야


하는 일 없이 피곤한 일상

나른해 난 기지개나 켜


뭐 화끈한 일 뭐 신나는 일 없을까


머리에 꽃을 달고 미친 척 춤을

선보기 하루전에 홀딱 삭발을 

비오는 겨울밤에 벗고 조깅을 

야이야이야이야이야 

할일이 쌓였을때 훌쩍 여행을 

아파트 옥상에서 번지 점프를 

신도림 역안에서 스트립쇼를 

야이야이야이야이야 


모두 원해 어딘가 도망칠 곳을 모두 원해 

무언가 색다른 것을 모두 원해 모두 원해 

나도 원해 히~ 

매일 똑같이 굴러가는 하루 


뭐 화끈한일 뭐 신나는일 없을까 


할일이 쌓였을때 훌쩍 여행을 

아파트 옥상에서 번지 점프를 

신도림 역안에서 스트립쇼를 

야이야이야이야이야 

머리에 꽃을달고 미친 척 춤을 

선보기 하루전에 훌쩍 삭발을 

비오는 겨울밤에 벗고 조깅을 

야이야이야이야이야 


할일이 쌓였을때 훌쩍 여행을 

아파트 옥상에서 번지 점프를 

신도림 역안에서 스트립쇼를 

야이야이야이야이야 

머리에 꽃을달고 미친 척 춤을 

선보기 하루전에 훌쩍 삭발을 

비오는 겨울밤에 벗고 조깅을 

야이야이야이야이야





김윤아의 판듀는 '볼통통 사춘기' 신예원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문세 판듀에게 도전하는 첫 번째 판듀는 케이윌 & 케이윌 여동생 석지수  판듀 입니다.





케이윌 & 케이윌 여동생 - 꽃이핀다






바람꽃이 날리고 해가 길어져 가고

이젠 이 길을 밤새 걸어도 걸어도

손 끝이 시리지가 않아


무거운 너의 이름이 바람에 날아오르다

또 다시 내 발끝에 떨궈져

아직 너도 날 떠나지 않는 걸까


*아주 가끔은 널 잊고 하루가 지나고

아주 가끔은 너 아닌 다른 사람을 꿈꿔도

나의 마음에선 너란 꽃이 자꾸 핀다

가슴에 no no no no

아픈 니가 핀다


아무도 모를 만큼만 그리워하며 살았어

소리 내 울었다면 난 지금

너를 조금 더 잊을 수 있었을까


*아주 가끔은 널 잊고 하루가 지나고

아주 가끔은 너 아닌 다른 사람을 꿈꿔도

나의 마음에선 너란 꽃이 자꾸 핀다

가슴에no no no no

아픈 니가 핀다


나의 입술로 너의 마음을 말하다 운다

우리 사랑이 멀리 흩어져 간다


너 하나쯤은 가슴에 묻을 수 있다고

계절 몇 번을 못 지나 잊을 거라 믿었는데

지금 이 거리엔 너를 닮은 꽃이 핀다

또 다시 no no no no

시린 봄이 온다



케이윌 & 케이윌 여동생 판듀의 점수는요! 282점을 받았습니다.



이문세 판듀에게 도전하는 두 번째 판듀는 김윤아 & 볼통통 사춘기 신예원 판듀 입니다.





김윤아 & 볼통통 사춘기 - Going Home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지는 햇살에 마음을 맡기고

나는 너의 일을 떠올리며

수많은 생각에 슬퍼진다.


우리는 단지 내일의 일도

지금은 알 수가 없으니까

그저 너의 등을 감싸 안으며

다 잘될 거라고 말할 수밖에.


더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을 것만 같아 초조해져.

무거운 너의 어깨와

기나긴 하루하루가 안타까워.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너에게 생기면 좋겠어.

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

이제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

나는 간절하게 소원해 본다.


이 세상은 너와 나에게도

잔인하고 두려운 곳이니까

언제라도 여기로 돌아와,

집이 있잖아, 내가 있잖아.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우리를 기다려 주기를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

가장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

이뤄지기를 난 기도해 본다



김윤아 & 볼통통 사춘기 판듀의 점수는요! 277점을 받았습니다.





이문세 판듀에게 도전하는 세 번째 판듀는 김경호 & 필리핀 경호사모 엘레인  판듀 입니다.





김경호 & 필리핀 경호사모 - 금지된 사랑






울지마 여기에 새겨진 우리 이름을 봐

소중한 초대장이 젖어버리잖아


슬퍼마 너의 가족들이 보이지 않아도

언젠가 용서할 그날이 올꺼야


내 사랑에 세상도 양보한 널 나 끝까지

아끼며 사랑할께

약속해줘 서로만 바라보다 먼훗날 우리 

같은 날에 떠나


각오해 내게 무릎꿇은 세상의 복수를

많은 시련 준대도 널 위해 견딜게


내 사랑에 세상도 양보한 널 나 끝까지 

아끼며 사랑할께

약속해줘 서로만 바라보다 먼훗날 우리 

같은 날에 떠나


긴 세월 흐른뒤 돌아보아도

아무런 후회 없도록

단 하루를 살아도

너 행복하도록 만들거야


내 사랑에 세상도 양보한 널 나 끝까지 

아끼며 사랑할께

약속해줘 서로만 바라보다 먼훗날 우리 

같은 날에 떠나


baby 사랑할게



김경호 & 필리핀 경호사모 판듀의 점수는요! 291점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김윤희  판듀의 무대 입니다.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 휘파람






그대 떠난 여기 

노을진 산마루턱엔 

아직도 그대 향기가 남아서 

이렇게 서있소

나를 두고 가면 

얼마나 멀리 가려고 

그렇게 가고 싶어서 

나를 졸랐나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엔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장미여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판듀의 점수는요! 296점을 받았습니다.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판듀는 300명 중에서 단 4명을 제외한 역대 최고점을 다시 한번 기록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문세 & 원일중 코스모스 판듀가 역대 최고점을 기록하며 시즌1 마지막 제 9대 판타스틱 듀오 왕좌에 오르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