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너목보3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3 8회 / 너목보3 8회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6. 8. 20. 17:00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3 8회 / 너목보3 8회 다시보기


소지섭과 아시아를 접수한 So Ganzi 객원보컬

Mnet 마스코트 나는 MPD다

2AM이 될 뻔한 2시 30분

클럽에서 섭외한 섹소폰 존박

만병통치 보이스 서울대 의대생

이상민이 놓친 4년 전 그녀

오하이오 주립대 한국어과 11학번 최준섭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3 8회 초대손님은 존박님 입니다.

존박님은 너목보를 보면서 립싱크를 잘하는 포인트를 배웠다고 하네요~

과연 학습의 효과를 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제작팀이 냉면덕후인 존박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존박님이 한 분씩 맞출 때마다 냉면을 20개씩 준다고 하네요~

날이 더워서 냉면이 완전 땡기는 날이네요~





먼저 가수의 비주얼을 보고 존박님이 고른 음치부터 만나볼게요.






첫 번째 선택은 '소지섭과 아시아를 접수한 So Ganzi 객원보컬' 입니다.






이 분은 댄서이자 안무 감독을 하고 있는 장형민님이고 음치였습니다.

댄서라서 그런지 리듬감은 무척 좋은데요..

노래는.. 즐겁게 들었습니다~~






두 번째 선택은 'Mnet 마스코트 나는 MPD다' 입니다.






이 분은 평범한 대학생 김영종님이고 음치였습니다.

아델의 Hello를 불렀는데요.

영어발음이 아주 그냥.. 암튼 즐거웠습니다~~



이어서 가수의 립싱크를 보고 존박님이 고른 음치를 만나볼게요.






세 번째 선택은 '2AM이 될 뻔한 2시 30분' 입니다.






이 분들은 9년전에 2AM의 데뷔곡 '이 노래'를 최초로 받아서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임대헌 님은 막판에 이유는 성대에 문제가 생겨 2AM의 맴버가 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민 님은 '6 to 8' 이라는 그룹의 맴버로 활동하고 있네요.






네 번째 선택은 '클럽에서 섭외한 섹소폰 존박' 입니다.






이 분은 28세 김주현님이고 '라카차파오'라는 밴드에서 섹소폰 연주를 하고있는 음치였습니다.

우승을 하면 상금으로 밴드원들과 맛있는 고기를 먹으려고 했다는데요.

끝나고 냉면이나 먹어야겠다고.. ㅋ



이어서 가수의 증거를 보고 존박님이 고른 음치를 만나볼게요.






다섯 번째 선택은  '만병통치 보이스 서울대 의대생' 입니다.






이 분은 서울대 의과대학교 1학년 재학중인 23세 문하늘님이고 엄청난 실력자였습니다.

현재 의과대 밴드 보컬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음대를 갔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마지막 선택은 '이상민이 놓친 4년 전 그녀' 입니다.






이 분은 2016 머슬마니아 모델부문 그랑프리 챔피언 신다원님이고 음치였습니다.

멋진 몸매와 자세.. 그리고 눈빛을 보여준 해맑은 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11학번 최준섭님과 존박님의 무대를 보도록 할게요~






'오하이오 주립대 한국어과 11학번 최준섭'님과 함께하는 듀엣무대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존박님 성공!

이 분은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최준섭님 인데요.

본명 'Joseph Busto' 조셉과 비슷하게 한국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진정 무대를 즐길 줄 아는 소울 충만한 실력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