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너목보3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3 3회 / 너목보3 3회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6. 7. 20. 19:31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3 3회 / 너목보3 3회 다시보기

원더걸스 편.


베트남 국민 여동생 원더풀 걸스

앙드레김이 선택한 엘레강스돌

외국인 엠카 방청객

맛있는 소리 먹방 CF 끝판왕

잘 커줘소 고마워! 추억의 칠공주

내 안에 김나박이 있다. 전설의 관상

조권과 공연한 뮤지컬 여장배우






'너의목소리가보여'가 시즌3 3회 초대손님은 원더걸스 입니다.

아주 발랄하게 오프닝을 장식했는데요.





음치와 실력자를 잘 구별해 낼 수 있을지 볼까요?



먼저 가수의 비주얼을 보고 원더걸스가 고른 음치부터 만나볼게요.






첫 번째 선택은 '베트남 국민 여동생 원더풀 걸스' 입니다.






이 분들은 베트남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라임이군요!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서 너목보3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성과를 보였으면 좋겠네요~






두 번째 선택은 '앙드레김이 선택한 엘레강스돌' 입니다.






이 분은 실제로 앙드레김에게 선택을 받은 '유엔젤 보이스'의 맴버였습니다.

앙드레김이 이 그룹이 유럽일정 공연에서 입을 의상을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어서 가수의 립싱크를 보고 원더걸스가 고른 음치를 만나볼게요.






세 번째 선택은 '외국인 엠카 방청객' 입니다.






이 분은 이스라엘에서 온 부산대학교 교환학생 25세 힐라님 이고 드라마와 멋진 오빠들 때문에 KPOP을 알게되었는데요.

하지만 이제 누구보다 KPOP을 사랑하게 되어 고향으로 돌아가기전에 좋은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합니다.






네 번째 선택은 '맛있는 소리 먹방 CF 끝판왕' 입니다.






이 분은 정말로 유명한 CM송을 작업한 케이준 님이고 실력자 였습니다.

이로써.. 원더걸스는..

OTL..

이후에 참가자들은 전부.. 음치겠죠?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가수의 증거를 보고 원더걸스님이 고른 음치를 만나볼게요.

어차피 뭐.. 다 음치일듯 하지만요 ㅋㅋ






다섯 번째 선택은  '잘 커줘소 고마워! 추억의 칠공주' 입니다.






원더걸스가 드디어 음치를 색출했습니다!!!

라고 하지만.. 뭐 전부 음치일듯 ㅋㅋ


이 분은 승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추억의 칠공주 김민정님 이고 음치였습니다.






마지막 선택은 '내 안에 김나박이 있다. 전설의 관상' 입니다.






헐.. 실력자가 한명 더 있었네요.

실력자 5명을 놓치다니..  원더걸스 님들 안타깝네요~


이 분은 전설의 관상 황태익님 이고 엄청난 실력자 였습니다.

10년동안 무대에 설 기회를 노렸지만 그 때마다 일이 생겨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집으로 가는길' OST를 부른 실력자 였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한분이 원더걸스와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되는데요.






'조권과 공연한 뮤지컬 여장배우'와 듀엣무대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원더걸스 님들 실패!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셨으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