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븨이야기/슈가맨

슈가맨 31회 방송 다시보기

완소줄기 2016. 5. 20. 15:13

슈가맨 31회 방송 다시보기


혜령/유미/옴므/노을/강균성/전우성 편.




슈가맨 31회는 그동안 승리를 했던 쇼맨들이 다시 나와서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왕중왕전? 비스무레 하네요.




먼저 희열팀 쇼맨으로는 인기 절정의 아이콘을 상대로 승리했던 아이돌? 입니다.

남성보이스의 끝판왕 '옴므'가 희열팀 쇼맨으로 나왔습니다.

쇼맨이 나오자 실망하는 소녀들의 모습이 ㅋㅋ




그리고 재석팀 쇼맨은 진짜 아이돌?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ㅋㅋ

노을의 강균성 그리고 전우성이 재석팀 쇼맨으로 나왔습니다.



먼저 희열팀의 슈가송은 30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노래라고 합니다.

노래방에서 여자분들이 이 곡을 많이 불렀다고 하는데요.




바로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의 주인공 '혜령' 입니다.




너를 잊어보려 했지만 

생각처럼 쉽게 되질 않아

그냥 편하게 슬픔을 맞이 하려고 해 


많이 아프지만 참을께

몰래 흘려버린 눈물에 놀랐을땐 

그냥 이렇게 눈을 감고 너를 생각해 예-


l don`t know 슬픔을 참는 방법으로 

이기지 못할 술을 마셔 

마실수록 니가 더 보고 싶어지지만 


밤새워 울리지 않는 전화를 보는 내가 더 싫어

그냥 이렇게 취해버려 잠이 들어


지금 누구와 함께일까 벌써 날 잊은 건 아닐꺼야

하루종일 난 너의 생각들이 떠올라


지금 전화하면 바쁘겠지

너의 전화번호 끝까지 못 누른채 예

그냥 이렇게 눈을 감고 널 생각해 오


l don`t know 슬픔을 참는 방법으로 

너와 걸었던 길을 걸어

행복했던 추억 눈물이 되어 흘러도


아직 난 너와 헤어졌단 사실이 정말 안 믿겨 

그냥 이렇게 걸어가며 슬픔을 참아


나를 사랑한다던 그 말 

잠시 잊었다 생각할게

미안해 하지 않아도 돼 

떠난 그 모습 그대로 넌 오면 돼


l don`t know 슬픔을 참는 방법으로

너를 영원히 기다릴래

내가 생각나면 참지 말고 날 찾아와


사랑을 우정이라 착각했었던 나를 용서해

이제 그만 날 애태우고 그 앨 버려



이어서 재석팀 슈가송은 2002년 발매된 발라드 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화재였다고 합니다.

이 곡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발라드 명곡중에 명곡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의 주인공 '유미' 입니다.




그렇게 많이 사랑한다 했는데

이제야 사랑을 알 것 같아요

부탁이 있어 제발 용서 마세요

오늘 난 당신을 버리려고 해


제발 얼굴을 들어봐요

나를 위해서 참아왔던 아픔 사랑으로

나를 잡아 줘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아픈 약속과 눈물들이

가슴 속 멍으로 남겠지만


미안해요 나를 위해

울고 있지 마세요

제발 나를 용서하지 마요


그대는 항상 미안하다고 했죠

지금도 눈물을 참고 있나요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며 참아온 모든 이 상처를

오늘 다 버려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한다 했었던

그대의 약속과 눈물들이

다시 또 나를 울리겠지만


괜찮아요 날 위해

슬퍼하지 마세요

이제 나를 사랑하지 마요


오직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자 했었던

우리의 약속과 추억들이

가슴 속 상처로 남을거야


사랑해요 날 위해

그댈 버리지 마요

지금 나는 그대를 떠나요





먼저 희열팀의 슈가송 '2016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입니다.




쇼맨은 옴므 프로듀서는 로코베리 입니다.




이어서 재석팀의 슈가송 '2016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입니다.




쇼맨은 노을 강균성,전우성 프로듀서는 조커 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슈가송은 '2016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그리고 '2016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두 곡중 어떤곡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