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게임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완소줄기 2017. 11. 8. 07:00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엑스브레이크'에서 개발하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에서 서비스를 할 에정인 모바일 RPG '창람경계'의 국내 서비스 명 '아홉번째 하늘'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은 11월7일(화) 부터 정식출시 전 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위드'의 신작 모바일 RPG 게임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내용과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홉번째 하늘 게임소개



아홉번째 하늘



 '아홉번째 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캐릭터들과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나만의 스토리 RPG 게임'이라고 소개할 수 있는데요.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함께 스토리 기반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게임 이라고 합니다.



초호화 성우진들



 플레이위드는 '아홉번째 하늘'의 음성 및 텍스트의 한글화 작업을 하고 있고, 사전 예약 페이지에 다양한 콘텐츠와 음성을 공개했는데요.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유명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초호화 성우진들은 물론 국내판 및 일본판 목소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유명 웹툰 작가



 국내 버전의 성우로는 세일러문, 이웃집 토토로 등의 최덕희.. 유희왕, 터닝메카드의 정재헌.. 그리고 이명희, 김현심 등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 연출을 공개하였고, 사전 예약을 기념해 광진, 우유공장 등 유명 웹툰 작가들은 물론 코멧, 세릴 등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의 매력적인 축전 일러스트 역시 공개하였습니다.



아홉번째 하늘 영상



일본어





한국어





그럼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에서 서비스를 할 에정인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패키지와 4성 캐릭터 중 투표 1위에 선정된 캐릭터를 지급할 예정인데요. 패키지는 청욱 300개, 시련의 열매 3개, 강화재료 3개, 10000골드, 체력회복약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또한 '아홉번째 하늘' 이야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문화상품권 5천원권 등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공식카페 이벤트



공식카페 이벤트



 마지막으로 '아홉번째 하늘'공식카페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가입인사 이벤트, 기대감 이벤트, 삼행시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정보는 '아홉번째 하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 http://m.playwith.co.kr/ninesky/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sky9th


'일상이야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킬 사전예약  (0) 2017.11.09
다크오리진 사전예약  (0) 2017.11.08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0) 2017.11.07
펠로우 for kakao 사전예약  (0) 2017.11.07
무림소녀 사전예약  (0) 2017.11.03